K팝 큰손 10대에서 50대로, 새로운 소비자층 만든 이 스타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팝 큰손 10대에서 50대로, 새로운 소비자층 만든 이 스타는?

이들은 각종 음원 서비스나 유튜브 등을 통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음원과 영상을 반복해서 듣고, 용돈을 모으거나 아르바이트를 한 돈으로 스타들의 굿즈를 구입하는데 서슴없다.

이들은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시간과 넉넉한 자금으로 10대들에 비해 더욱 왕성한 소비활동을 가능케하며 K팝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 했다.

오디션 출신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한 사례로 지난 4월 K리그 임영웅 시축을 들수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