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 환경 영화제 -고레에다 히로카즈 특별 다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 국제 환경 영화제 -고레에다 히로카즈 특별 다큐

네영카에서 선정 문자를 받고 집에서 출발하였다.도착하자마자 표를 받고 환경 관련된 스템프를 찍고 컵 등전리품을 획득하고 나서 3시30분에 고레에다 히로가즈 특별다큐영화들인 , , 을 보면서 일본사회가 경제발전을 하면서 그로 인해 일어나는 환경재해로 인한 폐해와 이를 도와주는 복지의 폐지를 그러나 복지 버리는 시대에서 보게 되었으며 오염은 어디로 갔는가에서 환경청 공무원이 이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자살하는 내용 그리고 또 하나의 교육에서 소라는 하나의 생명을 책임지는 살아있는 교육을 보게 되었다.

고레에다 히로가츠의 최근작으로는 몬스터가 있으며 일본시장에서는 저예산 영화에 이 다큐영화는 속하며 일본의 다큐 시장은 작고 날카롭게 비평을 하는 칼럼니스트가 많은 사회 고발 문제가 많은 유럽에서 고레에다 히로가츠의 영화가 좋은 평을 받으며 그의 영화는 일종의 시스템을 비판하는 사회운동가이야기에 가깝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고레에다 히로키츠는 tv 조연출로 활동하면서 근무시간외에 만든 앞서 언급한 다큐들이 논픽스 다큐 프로그램에 상영되면서 감독으로 본격 데뷰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