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사로잡나"...삼성전자의 신의한수, 갤럭시 '자가 수리 프로그램' 국내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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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사로잡나"...삼성전자의 신의한수, 갤럭시 '자가 수리 프로그램' 국내 도입

삼성전자는 30일부터 소비자가 자신의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는 ' 자가 수리 프로그램 '을 국내에 도입한다고 같은 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의 이번 자가 수리 프로그램 도입은 국내가 두 번째로 일부 TV 제품까지 대상 모델이 확대 된 상태입니다.

이번 자가 수리 프로그램 도입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부품을 구입해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되며, 자가 수리 가능 품목은 향후 순차 확대될 예정 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케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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