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을 발탁했다.
각각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로 덴마크 유제품을 다양하게 즐기는 세대별 모습을 구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일상에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버추얼 휴먼의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덴마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리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