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올해 1분기 외형 성장(매출)과 수익성(영업이익)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초까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효과를 봤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빙그레는 지난해 몇 차례에 걸쳐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박정원 두산 회장, 카자흐스탄 대통령과 에너지 협력 논의
이세영·나인우, '모텔 캘리포니아'로 로맨스 호흡…2025년 편성
북러 회담 '초읽기'…무기 거래 시 '북핵 기술' 고도화 우려
'인사이드 아웃2', 진정한 내가 되기까지[TF씨네리뷰]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