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 메타버스로 MZ 공략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 ‘시코르’, 메타버스로 MZ 공략 나선다

시코르닷컴 홈페이지와 시코르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메타 시코르는 중앙광장, 게임존, 온리시코르존 등 테마별 공간 구성되어있다.

온리시코르존에는 오노마와 시코르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했고, 최근 론칭한 신상품부터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한다.

신세계 관계자는 “1월 테스트를 거친 메타 시코르에 2030 고객이 한 달간 50만 명 넘게 이용하는 등 메타버스 플랫폼에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3월부터 상시로 운영되는 메타 시코르는 나스, 맥 등 30여 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 100여 개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리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