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가운데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진이네' 방송할 때마다 PPL 없이 떡상하고 있는 의문의 브랜드.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서진이네' 방송할 때마다 '명량핫도그'가 큰 이득을 보고 있다고 밝혔다.
'서진이네', 박서준이 만든 핫도그로 '명량핫도그' PPL 효과 글 작성자는 "박서준이 만드는 핫도그는 명량핫도그와 상관없지만 PPL도 없이 의문의 이득을 보고 있다"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클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