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파파존스 등, '1인 메뉴' 시장 정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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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보쌈족발·파파존스 등, '1인 메뉴' 시장 정조준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다양한 구성으로 1인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 '19년 명품도시락 출시에 이어 반상 메뉴와 1인보쌈 메뉴를 각각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또다른 피자 브랜드 피자먹다는 핫도그나 햄버거처럼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사각바 형태 피자를 통해 1인 가구와 MZ세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가맹 50호점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식 프랜차이즈 보쌈전문점 창업 가맹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1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판매량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현재도 새로운 구성의 1인보쌈 메뉴를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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