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챌린지] 현대제철, “발로 뛰는 나눔”… 발걸음 ‘훈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SR 챌린지] 현대제철, “발로 뛰는 나눔”… 발걸음 ‘훈훈’

현대제철이 최근 임직원과 함께 하는 걸음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총 22명의 장애 어린이들에게 ‘이동용 보조기기’를 전달하며 훈훈한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증 행사는 지난해 9월부터 진행된 현대제철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걸음More 마음More’의 일환이다.

푸르메재단 백해림 팀장은 “장애 어린이의 성장에 맞춰 적절한 크기의 유모차로 계속 교환해줘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매우 크다”며, “현대제철의 걸음기부 캠페인은 장애 어린이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