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새로운 푸르지오 상품전략을 내놨다.
17일, 대우건설은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Natural Nobility)' 구현을 위한 상품전략으로, 2021년 최초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외부환경디자인)' 전략을 발표한 이후 두 번째 버전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