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프랜차이즈, 피자·햄버거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 입맛까지 잡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햄버거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 입맛까지 잡는다

이들 프랜차이즈는 햄버거, 피자, 치킨 등을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뉴로 재 탄생시키며,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윗줄 왼쪽부터)반올림피자,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맘스터치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얼오브샌드위치 특히 ‘반올림고구마피자’는 출시 이래 단품으로 매출 1~2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다.

이 밖에도 ‘쏘핫 불고기 피자’는 양념불고기를 메인으로 화끈한 이탈리아 고추가 더해져 매운맛이 더해졌고, ‘불고기 피자’는 양념 된 불고기를 듬뿍 담아내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사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