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MZ세대 겨냥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쿠쿠, MZ세대 겨냥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론칭

쿠쿠는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해 짧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를 쿠쿠몰 내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