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는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해 짧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를 쿠쿠몰 내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