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만 유니폼 사려고 수백명 '밤샘 행렬'"…'슬램덩크' 인기에 유통업계도 '들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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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만 유니폼 사려고 수백명 '밤샘 행렬'"…'슬램덩크' 인기에 유통업계도 '들썩'

슬램덩크의 인기에 유통업계까지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일본만화 ‘슬램덩크’가 새해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가운데, 슬램덩크 굿즈를 판매하는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문전성시를 이루고 농구 관련 제품 매출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 첫 100만 관객 돌파 영화를 슬램덩크가 차지하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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