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 개봉 확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 개봉 확정

2023년 ‘아기공룡 둘리’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새 옷을 입고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이 5월 개봉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관객과의 추억 소환에 돌입한다.

극장 개봉 26년이 지난 지금도 다양한 밈과 SNS 추억 공유로 꾸준하게 언급되고 회자되고 있는 ‘아기공룡 둘리’는 이번 극장판 재개봉을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세대와 시대를 잇는 추억의 아이콘으로 우리 곁에 다가올 예정이다.

배급사 워터홀컴퍼니는 “론칭 이미지 공개만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에서 이 작품을 기다려 온 것이 몸소 느껴진다.주인공 둘리는 물론, 많은 이들이 어린 시절을 넘어 이제는 어른의 관점에서 다양한 추억으로 재해석하게 되는 캐릭터 고길동을 통해 관객들과 시대와 세대를 잇는 즐거운 캠페인들을 많이 진행해 볼 계획이다.”라며 계획을 밝혔고 “그저 영화 한 편을 위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이 IP에 가진 추억을 다시 소환한다는 부분에서 어느 작품보다 설렘과 자부심이 크다.”라며 개봉확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플릭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