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여줘야해?"...배달 리뷰 1점 준 고객에게 사장님이 한 충격적인 행동에 다들 경악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먹여줘야해?"...배달 리뷰 1점 준 고객에게 사장님이 한 충격적인 행동에 다들 경악했다

게시된 글에 따르면, 고객의 닉네임은 '명품' 으로 "요청사항을 무시한 채로 배달이 왔다."는 내용의 리뷰를 남기고 별점 1점으로 리뷰 를 올렸습니다.

배달 수단 때문에 밥맛이 떨어진다는 고객의 1점 리뷰 .

지난해 1년 동안 배달 어플 사용자 수가 170만 명 가까이 감소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케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