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만 M&A 6년 만에 빛보나…'레디'로 전장사업 드라이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하만 M&A 6년 만에 빛보나…'레디'로 전장사업 드라이브

삼성전자의 자회사 하만이 개인 맞춤형 차량용 서비스로 전장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하만은 이용자의 신체 상태, 기호 등을 파악해 노선정보와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디(Ready)' 솔루션을 공개했다.

하만은 CES에서 '레디 케어', '레디 비전', '레디 온 디멘드' 등을 공개하고 고객사나 참관객이 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