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뷰티 브랜드 '네시픽' 인수... '스트레이키즈' 모델로 해외 인지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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쿤달, 뷰티 브랜드 '네시픽' 인수... '스트레이키즈' 모델로 해외 인지도 높아

특히, 2021년 하반기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와 모델 계약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성공, 지난해 해외 매출이 약 90% 성장했켰다.

더스킨팩토리는, 최근 3개년 해외 매출의 연평균 성장율 297%를 기록했는데, 실제 2020년 67억원이었던 해외 매출이 지난해 332억원까지 성장했다.

노현준 더스킨팩토리 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과 뷰티 브랜드 '네시픽'을 두 축으로 삼아 전세계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며, 이를 위하여 이미 잘 구축된 다양한 해외 거래처 들과의 협력관계를 적극 활용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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