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화제작 됐지만 "보지 마세요" 왜?…쪼개기 전략 통할까 [엑's 초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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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글로리' 화제작 됐지만 "보지 마세요" 왜?…쪼개기 전략 통할까 [엑's 초점]

'더 글로리'가 화제작으로 우뚝 섰지만, 넷플릭스의 '쪼개기 전략'에 대중들은 당혹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유는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사전제작을 택한 '더 글로리'가 파트1인 8화까지만 공개한 뒤, 파트2는 3월에 공개하기 때문.

그간 실패했던 넷플릭스의 '쪼개기 전략'에도, '더 글로리'는 파트2까지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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