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포츠토토 판매점 페어플레이 캠페인’ 시상 이뤄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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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스포츠토토 판매점 페어플레이 캠페인’ 시상 이뤄져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 스포츠토토코리아가 올해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 ‘2022 스포츠토토 판매점 페어플레이 캠페인’의 종지부를 찍었다.

‘2022 스포츠토토 판매점 페어플레이 캠페인’은 전국 판매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건전한 구매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체육진흥투표권 사업의 공익적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와 관련해 스포츠토토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올해 스포츠토토를 건전하게 발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우수 판매점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이 더욱 건전하게 스포츠토토를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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