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DX 선도기업’ 강조 위해 첫 TV 광고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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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DX 선도기업’ 강조 위해 첫 TV 광고 진행

‘세상 참 좋아졌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택배가 도심물류센터에서 30분 내에 즉시배송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LG CNS는 지난 10년간 스마트물류 영역에서 이커머스, 홈쇼핑, 택배사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약 60개, 1.2조 원 규모의 물류센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G CNS 측은 “즉시배송, AI챗봇 등 편리함을 주는 서비스 이면에 LG CNS의 DX기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 가치를 혁신하는 DX선도기업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리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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