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오리지널 '시멘틱 에러'와 '좋좋소'가 올해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로 꼽혔다.
올해 왓챠에서 시청이 가장 많이 된 작품은 전국 직장인을 공감하고 위로했던 극사실주의 드라마 '좋좋소'였다.
왓챠에서 가장 오랜 기간 시청순위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반복재생이 가장 많이 된 콘텐츠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조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