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난 11월 출시한 광고요금제가 신규 가입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가 낮은 요금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월 2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구독서비스 분석업체 안테나를 인용해 지난달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없는 요금제였다고 보도했습니다.
안테나에 따르면, 광고요금제는 미국에서 지난달 넷플릭스 신규가입자의 9%가 선택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커넥트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