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라이브커머스 대행 사업 ‘문래라이브’가 올해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으로 전년동기대비 600%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고 21일 밝혔다.
홈쇼핑 전문 인력과 관련 데이터를 적극 활용한 결과, 라이브커머스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낼 수 있었다는 설명으로, 내년 라이브커머스 대행 사업을 중점 신사업으로 육성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문래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대행하는 B2B서비스로, GS샵 사내벤처로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