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파파이스, 오픈 후 3일간 5000명 찾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아온 파파이스, 오픈 후 3일간 5000명 찾아

국내 시장 철수 후 2년 만에 돌아온 글로벌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가 지난 16일 강남점 오픈 후 3일 만에 5000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에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메뉴 퀄리티의 유지를 위해 당분간 미국 본사의 셰프팀이 함께 매장 주방에서 함께 일하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며 "현재 치킨 샌드위치 외에도 클래식, 스파이시, 양념 3가지 맛의 치킨 메뉴를 비롯해 케이준 후라이, 코울슬로, 비스킷 등 파파이스의 기존 인기메뉴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