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콘텐츠 기업 '파이퍼'가 지난 14일(수)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성보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경험 패키지'가 시작 하루만에 목표액의 364%를 달성하며 펀딩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경험 패키지'는 파이퍼의 인기 시리즈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콘텐츠에 담긴 내용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각광 받는 내추럴 와인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온라인 콘텐츠는 물론, 자신만의 내추럴 와인 취향을 찾을 수 있는 전문 세미나, 내추럴 와인 전용 테이스팅 노트 및 와인잔 세트 등이 제공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