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해외 데이투어 상품 급증…“일본 상품 판매 가장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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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 해외 데이투어 상품 급증…“일본 상품 판매 가장 높아”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차별화된 데이투어 상품으로 자유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데이투어란 일정 시간 특정 관광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체험하는 상품으로 자유여행이 늘어나는 추세 속에 주목받고 있다.

황선영 인터파크 트리플사업팀장은 “최근 인기 여행국들이 자유여행을 잇달아 허용하면서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데이투어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자유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혜택, 콘텐츠로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겠다”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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