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CEO] 프란츠 호튼 대표 "韓, 위스키 신흥시장…로얄살루트 라인업 확대해 사로잡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직썰CEO] 프란츠 호튼 대표 "韓, 위스키 신흥시장…로얄살루트 라인업 확대해 사로잡겠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 '메종 르 서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로얄살루트 30년 출시 기념 '로얄살루트 30년 스페셜 리추얼 키트'를 공개했다.

로얄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활용한 '로얄샬루트 21년 몰트'와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 등은 물론 38년과 52년 등 다양한 하이엔드 라인업으로 프레스티지 위스키 시장을 이끌고 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한국 프레스티지 시장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로얄살루트가 성장을 견인했기 때문"이라며 "최근 리차드 퀸 에디션 등 다양한 신제품 선보였는데,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한 야망의 증거"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