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6억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22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한국 대중음악 가수 최초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16억뷰를 넘긴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