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새로 도입한 광고형 요금제(5,500원). ‘소비자들 불만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가 새로 도입한 광고형 요금제(5,500원). ‘소비자들 불만족’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이 시원찮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다음으로 기존 가입자는 ‘광고시청 시간이 너무 길어서’(14%), ‘화질이 낮아서’(12%) ‘동시 시청이 1명 밖에 되지 않아서’(11%) ‘요금이 별로 저렴하지 않아서’(8%)였다.

결국, 소비자들은 영상 시청의 맥을 끊는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매우 컸고, 광고 시간과 요금에 대해서도 민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