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리즘 김상균 칼럼] 메타버스 방송, 그래픽이 왜 그래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메타리즘 김상균 칼럼] 메타버스 방송, 그래픽이 왜 그래요?

댓글을 보다가 GTA라는 게임 그래픽과 방송 프로그램을 비교한 내용을 봤는데, GTA 게임의 경우 현재 제작 중인 GTA6의 제작비는 6천억 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

향후 메타버스에 기반 한 TV 콘텐츠는 시각적 효과를 통해 시청자를 사로잡기보다는 시청자가 스스로 머릿속에 세계를 그려낼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

네모난 TV 화면, 단방향으로 흘러가는 영상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한 창조적, 도전적 시도를 메타버스 방송에서 보게 되길 기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리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