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moss),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스(moss),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지친 현대인의 삶에 성별과 연령을 넘어 자연의 쉼과 여유를 선사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moss)’가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공식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모스(moss)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이 매력적인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 △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의 ‘핸드 앤 바디 워시 리와인드’ △신선한 과일 향의 샴푸 ‘린’과 △핸드크림 ‘퍼즈’와 ’리와인드’까지 총 5가지 제품과 카카오 단독구성 패키지와 모스 체험 키트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며 ‘핸드 앤 바디 워시’ 구매 시 샴푸 ’린’ 본품 증정과 모든 제품 구매 시 ‘핸드크림’ 체험 제품을 랜덤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시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