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쉬마크는 왜 네이버에 매각되는 길을 택했을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쉬마크는 왜 네이버에 매각되는 길을 택했을까?

포쉬마크의 시각에서 바라본 네이버-포쉬마크 인수전 지난 10월 4일 네이버가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크로스보더 M&A를 성사시켰습니다.

한 걸음 더 들어가 보면 네이버도 포쉬마크도 모두 언급하지 않고 있지만 사실 포쉬마크와 유사한 상장 기업으로 더리얼리얼(TheRealReal) 과 스레드업(ThredUp) 이 있습니다.

더리얼리얼은 2019년 상장된 ‘명품 중고거래’ 플랫폼이며, 스레드업은 포쉬마크보다 먼저 설립된 패션 리세일 커머스 기업이지만 서서히 경쟁에서 밀리며 현재는 거래액 기준 2위에 안착한 기업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ㅍㅍㅅㅅ”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