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 발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 발족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사무엘 뒤 리테일)가 지난 7일(금) 로레알 프로페셔널 아카데미에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을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L’Oréal Friends)’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로레알 프렌즈’는 30세 미만 청년을 지원하는 로레알 그룹의 ‘청년을 위한 로레알(L’Oréal For Youth)’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국내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미래 전문적 역량을 가진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돕고, 소셜 미디어 컨텐츠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Samuel du RETAIL) 대표는 “로레알코리아는 미래의 뷰티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을 지원하고 이들이 뷰티 업계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밑거름이 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로레알 프렌즈를 신설했다”라며, “뷰티와 배움에 열정을 갖고 적극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감회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로레알코리아의 지원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서의 꿈을 키우고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드는데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웨딩21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