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에 야구경기날 인근 상권 매출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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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두기 해제에 야구경기날 인근 상권 매출 늘었다

올해 4월 거리두기 해제 이후 프로야구 경기가 열린 날 야구장 주변 상권 매출이 코로나19 발생 이전보다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KB국민카드가 전국 9개 야구장 주변 상권의 카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2년 야구 경기가 열린 날 야구장 인근 상권 편의점의 하루평균 매출은 2019년 대비 26% 증가했다.

올해 4월 2일부터 8월 21일까지 경기 종료 이후 시간대의 카드 매출 증감을 분석한 결과 SSG랜더스 승리 시 홈경기장(SSG랜더스필드) 인근 상권의 음식점 매출은 패배 시 매출 대비 57%나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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