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위 아이유, 3위 임영웅, 4위 유재석, 5위 손흥민 등을 꺾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7월 15일부터 2022년 8월 15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0,945,362개를 소비자 행동 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