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저가 광고 구독형 요금제 ‘장미빛 전망’...주가 오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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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저가 광고 구독형 요금제 ‘장미빛 전망’...주가 오를까?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넷플릭스가 연내 출시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저가 광고 구독형 요금제가 2023년 3분기까지 전 세계 약 4,000만 명의 구독자를 유치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9월 1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새롭게 출시할 저가 요금제의 구독자 수가 2023년 3분기까지 4,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9월 15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투자금융사 에버코어 ISI는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형 모델이 스트리밍 서비스의 매출 성장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보고 넷플릭스의 목표주가를 기존 24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커넥트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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