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구독 미공, “살구”로 브랜드 네임변경, 구독 월정액제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구구독 미공, “살구”로 브랜드 네임변경, 구독 월정액제 공개

이해라이프스타일은 13일, 기존 가구구독 서비스 미공을 ‘살구’ 로 리브랜딩했으며 동시에 구독 과금방식을 월 정액제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살구는 리브랜딩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한 비용을 낼 수 있도록 월 정액제로 개편해 구독 서비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과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의 렌탈과 다르면서 가구구독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바꿔가면서 나에게 맞는 가구를 경험하고 삶에 어울리는 공간을 찾아가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