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가치소비 O2O 플랫폼, 플렉스스퀘어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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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가치소비 O2O 플랫폼, 플렉스스퀘어 런칭

현재 미국에선 소비자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을 너무나 쉽게 할 수 있게 되면서 환경문제와 기업의 수익측면에서는 커다란 부담이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유스톤파트너스 대표(정이영 조이)는 미국에서 천덕꾸러기 취급을 받는 상품을 ‘시간’과 ‘공간’을 바꿔어주면 새로운 판매기회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르렀고, 플렉스스퀘어(Flex Square)라는 O2O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7일 밝혔다.

플렉스스퀘어 앱을 통해 애플 브랜드관과 같이 미국에서 반품/교환된 제품을 철저한 검수를 통해 해외직구의 형태로 한국의 소비자가 구매를 하고, 만약 반품이나 환불을 하고 싶다면 신사역에 위치한 유스톤본사 CS에서 바로 제품상태 확인 후, 즉시 환불을 처리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준비완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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