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미국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4세대 대표 그룹'의 면모를 보여줬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1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8월 29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아이브의 싱글 3집 'After LIKE'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아이브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류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