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임영웅은 남성 아티스트 중에선 1위, 전체 순위에서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억385만780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결과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70만4075 미디어지수 116만9329 소통지수 169만2317 커뮤니티지수 257만522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4만948로 분석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