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위대함으로의 여정(The Journey to Greatness)'이라는 콘셉트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또한, 임영웅은 대국민 투표로 선정되는 브랜드 시상식 '2020년, 2021년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문에서 광고모델(남자), 트로트가수(남자) 2개 부문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은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금강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