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엔데믹으로 캐리어·수영복 매출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갤러리아百 "엔데믹으로 캐리어·수영복 매출 증가"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FPM’ 팝업스토어에서 한 고객이 캐리어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국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면서 여행 관련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8월부터 올해 1월까지 최근 6개월 △리모와 △투미 △쌤소나이트 등 주요 캐리어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일기간 대비 36% 증가했다.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도 캐리어 등의 여행 용품과 수영 관련 매출이 22% 신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