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하얏트 브랜드 필름 출연…"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석진, 하얏트 브랜드 필름 출연…"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

배우 하석진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하얏트가 올해 1월 선보인 하얏트의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 론칭 일환으로 보그 코리아와 함께 제작됐다.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필름은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늘 보그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하얏트 브랜드 필름의 주인공인 배우 하석진은 “영상을 촬영하기 전부터 하얏트 월드 회원으로 이번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특히,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나의 영감과 원동력의 원천, 그리고 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이번 필름을 통해 과거, 현재와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조금 더 집중하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