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사모’ 현봉식 매력에 입덕?! “푸바오 같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사모’ 현봉식 매력에 입덕?! “푸바오 같아”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멤버들이3주차 만남에 무르익어가는 입담과 매력을 발산한다.

12월6일 방송되는MBC예능프로그램‘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는‘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지난 모임에 불참했던 투컷,허성태까지 출석해 완전체‘인사모’를 이루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인사모’멤버들은100m앞에서 봐도 연예인 느낌 나는 사복 패션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등장한다.서로의 패션을 스캔 후 지적하고 시샘하면서 물고 뜯는 그들의 만남이 시작된다.특히‘바가지 논란’을 만들며 정준하 저격수로 활약한 허성태가 이번 모임에 출석해 눈길을 끈다.정준하를 긴장하게 만든 허성태와 그의 말 한마디에 억울한 정준하의 케미가 폭발하며 모두를 폭소케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