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소프트웨이브서 AI 신제품 3종 공개…비정형 데이터 '비즈니스 자산화'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이냅소프트, 소프트웨이브서 AI 신제품 3종 공개…비정형 데이터 '비즈니스 자산화' 제시

지난 3일 개막해 5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사이냅소프트는 '모든 문서를 비즈니스 인사이트로(Document AI to Intelligence)'라는 슬로건 아래, 문서·이미지·음성 등 기업 내 비정형 데이터를 비즈니스 자산으로 전환하는 AI 솔루션과 서비스 라인업을 선보였다.

△사이냅 도큐애널라이저 △사이냅 광학문자인식(OCR) △사이냅 보이스 애널라이저(Voice Analyzer)를 통해 비정형 정보를 AI가 학습 가능한 고품질 데이터로 변환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이냅 어시스턴트 △다트포인트 AI △아이넥스(Ainex) △키냅스(Kynapse) 등을 통해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AI 서비스를 제시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사이냅소프트의 AI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넥스, 키냅스, 보이스 애널라이저 등 신제품 3종이 출시돼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