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텔레콤, NICE와 AI 기반 CCaaS로 차세대 고객 경험 패러다임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ECS텔레콤, NICE와 AI 기반 CCaaS로 차세대 고객 경험 패러다임 제시

행사에서는 생성형 AI·실시간 분석·자동 요약 기술을 중심으로 컨택센터의 차세대 운영 모델과 CX(고객 경험) 혁신 방안을 공유했다.

생성형 AI 기반 실시간 분석과 자동 요약 기능을 탑재해 상담 품질 향상과 운영 효율 극대화를 지원하며, 기업의 CX 전환 기반을 강화하는 핵심 플랫폼 역할을 한다.

클릭 기반으로 AI 상담 에이전트를 생성·운영할 수 있으며, 업무 자동 감지·수행 기능을 갖춘 에이전틱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담사는 고객 대응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