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텔레콤 현해남 대표 “AI 기반 CcaaS 통해 새로운 CX 패러다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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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S텔레콤 현해남 대표 “AI 기반 CcaaS 통해 새로운 CX 패러다임 제시”

ECS 텔레콤 현해남 대표는 “AI 기반 CCaaS는 기업의 모든 고객 접점을 데이터 기반으로 재설계해 한층 지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CX(고객경험)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이어 “ECS텔레콤은 NICE와 협력해 국내 컨택센터 시장에 실질적으로 적용 가능한 AI 혁신 모델을 구현, 상담사 업무 효율과 고객 경험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현장 중심의 실행 로드맵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사람과 AI의 시너지로 구현되는 CX(고객 경험) 혁신 전략과 AI 기반 컨택센터의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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