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비이클 어패럴 컨셉의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마카쥬’가 공식 런칭했다.
마카쥬는 공식 런칭과 함께 비이클 어패럴 컨셉을 적용한 첫 번째 모델인 ‘나하쉬’를 공개했다.
원더퍼스 문어를 형상화한 마카쥬의 시그니처 로고는 엠블럼과 휠커버, 헤드레스트 등 차량 내–외부에 새겨져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요소로 작용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