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 온라인 예약 운영 서비스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 온라인 예약 운영 서비스 진행

티켓팅 솔루션 전문 기업 스마틱스(대표 김인석)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의 온라인 예약 운영 서비스를 맡았다고 밝혔다.

스마틱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의 온라인 예약 운영을 맡았다.

전국 300여 개의 문화 및 레저 시설을 대상으로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