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다이소에 이어 무신사와 컬리 등 온라인 사업자들이 화장품을 들고 오프라인 영역으로 진입하면서 화장품 유통 시장 경쟁 구도에 변화의 조짐이 감지된다.

18일 유통·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국내 최대 패션 온라인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힌 무신사는 지난 6∼8일 성수동에서 '뷰티 페스타' 팝업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는 지난해부터 뷰티 페스타를 연 두 차례 개최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